지하철 광고
소비자의
동선을 고려한
최적의 광고 전략 제안!
지하철광고도 매일애드와 상의하면
효과가 배가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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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의 목적과
클라이언트의 취향에 따른
다양한 선택 가능 -
수많은 지하철 이용객
및 지하상가 이용객의
높은 주목률 -
새벽부터
밤늦은 시간까지
장시간 노출 메리트
지하철 광고 상품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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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하철 와이드컬러
대형 칼라 광고로 주목률이 뛰어나며 광고 메시지 전달 효과도 매우 뛰어납니다.
방송 또는 인쇄 등으로 접한 광고를 이동하면서 또 한번 접하게 되므로 광고 및 브랜드 회상도를 높이고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 -
지하철 와이드컬러(사각기둥)
4면 조명형태로 다각도에서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매체로서 탑승객들의 휴식공간에서 근접노출이 가능합니다.
탑승방향 안내판과 일체형으로 주목도 상승효과 또한 높습니다. -
지하철 와이드컬러(환승역)
1호선에서 2호선 환승방향에 위치하며 통로의 절반을 차지하는 대형 광고판입니다.
소비자의 눈높이에 위치하여 노출 및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. -
지하철 안전펜스
승강장 앞에 위치해 자연스럽게 시선이 집중되는 효과가 있습니다.
넓고 연속적인 광고매체로 다양한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며 평균 배차간격 10분 동안 광고가 노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. -
지하철 폴사인 광고
옥탑광고 등의 상징적인 광고처럼 대구의 랜드마크 효과를 볼 수 있는 지하철 폴사인 광고는 3면 조명광고로
도로면과 인도면 등에서 입체적인 노출효과가 뛰어납니다. 달구벌대로를 따라 매체의 90% 이상이
대구 주요 네거리에 위치하여 뛰어난 주목률을 자랑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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